리니지2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2 파워북 메인페이지로

리니지2 파워북 검색

    세븐사인, 황제의 봉인 세븐사인, 황제의 봉인 편집

    태그 :
    없음 | 편집이력 | 전체보기

    슈나이만 황제와 마몬의 계약서의 내용에 대해서 해석 중인, 이아손 하이네에게 계속해서 말을 걸자.
    수행지역인나드릴 영지 -
    적정레벨습득79 / 최대
    관련NPC 이아손 하이네 | 위치
    보상
    경험치 10000000
    스킬 포인트 2400
    세력 조건
    없음
    제한 조건
    필요조건 없음
    진행 순서
    • 1. 계약서의 내용 | 위치
    • 2. 마몬의 상인 | 위치
    • 3. 마몬의 약속 | 위치
    • 4. 황제의 봉인 장치 | 위치
    • 5. 경전의 실마리 | 위치
    • 6. 새벽의 증인 | 위치

    1. 계약서의 내용

    1. 계약서의 내용 편집

    위치보기

    계약서로 인해 또 다른 반전이 이루어진다

    수상도시 하이네스에 있는 이아손 하이네에게 말을 걸면 플레이어가 구해다 준 계약서는 보통의 물건이 아니라면서 플레이어의 칭찬한다. 이아손 하이네가 자신의 뛰어난 해석 능력을 자랑하며, 계약서를 해석 내용을 알려준다. 그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슈나이만 황제와 마몬의 상인이 맺는 특별 조항 내용이라고 한다.

     

    그 특별 조항 내용은 황제의 봉인이 위험을 받으면 마몬의 상인들은, 그 시대를 막론하고 황제를 도와야 한다는 것이라는데… 특별 조항에는 추가로 알 수 없는 무언가의 주문서가 적혀 있었다며, 해석이 끝난 뒤에는 플레이어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한다.

    2. 마몬의 상인

    2. 마몬의 상인 편집

    위치보기

    악덕 기업주의 이미지지만 할 줄 아는게 많은 하이네

    이아손 하이네를 도와주겠다고 이야기하면 계약서에서 중요한 열쇠 역할을 하는 부분을 방금 하나 더 찾았다면서 그 문장을 읽어준다. 주문과 같은 구문을 읽고 나자 계약서에서 희미한 빛이 생성된다고 호들갑을 떠는 이아손 하이네. 그 순간 이아손 하이네 옆에 마몬의 상인이 출현한다. 마몬의 상인에게 말을 걸면 오래된 약속을 지킬 때가 되었다면서 특별 조항의 주문을 읽은 자가 플레이어냐고 묻는다.

     

    계약서는 천 오백년 전에 만들어졌으며, 플레이어가 읽은 조항은 슈나이만 황제와의 약속을 지켜야 한다는 특별 조항이라고 한다. 덧붙여 마몬의 상인은 계약서가 지금 이 시기에 등장한 것은 어딘가에서 황제의 봉인이 실렌의 힘으로 인해 큰 위험에 처했음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하는데…

     

     

     

    마몬의 상인은 당황스러운 스토리 전개를 가져온다

    마몬의 상인은 우리 마몬, 즉 황제의 황금을 가진 자들에게는 특별한 능력이 있다고 한다. 그 능력은 바로 네크로폴리스 내부를 자유자재로 텔레포트하거나 자신만의 공간으로 이동하는 능력 그리고 추가로 시간도 이동할 수 있다는 것! 너희가 무슨 미드 히X로즈의 히X 나X무X냐? 마몬의 상인은 플레이어에게 마몬의 약속을 찾아 떠나야 한다고 말한다.

     

    마몬의 약속은 바로 사도의 네크로폴리스 입구 근처에 있는 시간 텔레포트 장치. 마몬의 상인은 슈나이만 황제를 돕는 것이 플레이어의 운명이라는 말을 남기고 사라진다. 마몬의 상인이 사라지면 다시 이아손 하이네에게 말을 걸면 마몬의 약속을 찾아 사도의 네크로폴리스로 떠나라고 한다.

    3. 마몬의 약속

    3. 마몬의 약속 편집

    위치보기

    너도 당황스럽지? 나는 오죽하겠냐!

    파괴된 성채 부근에 있는 사도의 네크로폴리스 입구에 있는 마몬의 약속을 조사하면 과거 사도의 네크로폴리스 내부로 이동시켜 준다. 네크로폴리스 내부에 도착하면 엘모아덴의 황제 슈나이만과 황제의 가드 레온이 있다.

     

    슈나이만에게 마몬의 상인과 황제의 계약에 의해서 이곳에 온 자라고 말을 하면 계약서의 특별조항이 드디어 힘을 발휘한 것이냐며, 크게 기뻐한다. 천 오백년 후의 시대에서 플레이어가 왔다는 사실에 크게 놀라는 슈나이만. 놀랄 만도 하지, 이게 무슨 터X네이터도 아니고…

     

     

     

     

     

     

    퀘스트 진행방법을 자세히 알려주니 꼭 한번 읽어 보자

    슈나이만은 모든 실렌을 숭배하는 이단자들에 대해 성스러운 전쟁을 선포했다고 한다. 이 성전을 이끌고 있는 것은 아인하사드의 대리자, 아나킴. 아나킴은 지금 여명의 최대 적인 실렌의 딸, 릴리스와 격렬히 맞붙고 있다고 한다. 그 사이, 사도의 네크로폴리스를 봉인하려 했지만 이런 저런 난관에 부딪혔다면서 플레이어에게 도움을 청한다.

     

    슈나이만을 돕겠다고 이야기하면 봉인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준다. 간략하게 봉인방법을 소개하면 4개의 봉인 장치를 모두 작동시켜 봉인의 인장 4개를 얻어오는 것! 하지만 주변에는 릴림 괴물들이 지키고 있으니 그들을 모두 처치하고 접근하라고 한다. 슈나이만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인하사드의 성검을 주며, 이 검으로 맞서라고 한다.

    4. 황제의 봉인 장치

    4. 황제의 봉인 장치 편집

    위치보기

    성검의 스킬을 잘 활용해야 한다

    봉인 장치를 작동시키기 위해 길을 떠나자. 슈나이만에게 전달 받은 물건은 엘모아덴의 성수아인하사드의 성검. 엘모아덴의 성수는 화염의 저주가 깃든 문을 여는 열쇠 역할을 하며, 아인하사드의 성검은 몬스터를 처리하는데 사용된다. 아인하사드의 성검은 공격력이 낮지만 장착할 경우 아인하사드의 일격이라는 강력한 원거리 공격 스킬이 활성화된다.

     

    네크로폴리스 내부에 등장하는 몬스터는 일반 무기로는 거의 타격을 입지 않기 때문에 아인하사드의 성검을 장비하고 아인하사드의 일격을 활용해 몬스터를 제압해야 한다. 참고로 아인하사드의 일격은 10,000의 고정 대미지를 대상에게 준다.

     

     

     

     

    밀실 내부 진입을 위해서 궁정 마법사는 반드시 조사하자

    네크로폴리스 내부는 밀폐된 밀실의 형태이며, 각 밀실 내부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다음 밀실로 이동하는 문이 개폐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중간에 이동 통로 중 붉은색 기운이 감도는 문은 엘모아덴의 성수를 활용해 열 수 있다.

     

    이동 통로에 있는 궁정 마법사를 조사해서 얻을 수 있는 궁정 마법사의 마법봉은 보라색 기운이 감도는 문을 열 수 있으니 참고하자. 밀실 내부에는 다수의 몬스터가 스폰되니, 하나씩 유인해서 사냥하는 것이 좋다. 밀실 내부에는 릴림 시리즈 몬스터 이외에도 실렌의 사념이 등장하니 참고하자.

     

     

    아니킴과

    릴리스의 대혈전이 이제 시작된다!

     

    목표는 하나! 봉인 장치만 노려라!

    밀실 문을 열고 내부로 계속 진행하다 보면 사도의 문지기가 있는 문까지 도착할 수 있다. 사도의 문지기를 조사해서 문을 열면, 아나킴의 등장 동영상이 흐른다. 주된 내용은 자신이 릴리스를 막고 있는 동안 봉인 장치를 작동시키는 것! 아나킴은 자신의 힘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서 서둘러 달라고 말한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아나킴은 절대로 죽지 않으니, 천천히 봉인장치를 작동시켜도 된다. 아나킴과 릴리스가 싸우는 주변에는 슈나이만 황제의 봉인 장치가 4개 있다.

     

    아인하사드의 일격을 활용해 봉인 장치를 공격하자. 봉인 장치를 공격하면 봉인 장치가 플레이어에게 고정 대미지를 주니 체력 관리에 주의하자. 봉인 장치가 파괴되면 봉인의 인장을 입수할 수 있으며, 4개를 입수하면 슈나이만에게 돌아가자.

    5. 경전의 실마리

    5. 경전의 실마리 편집

    위치보기

    과거로 간 플레이어에 의해 과거는 바뀌게 되고...

    봉인의 인장을 본 슈나이만은 크게 놀라며, 플레이어를 치하한다. 자신의 오른팔이 되라는 슈나이만의 무시하고 시간여행을 끝내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플레이어. 슈나이만은 플레이어에게 이번 봉인과 봉인의 힘에 대한 숨겨진 비밀의 기록을 봉인의 경전에 남긴다고 한다.

     

    물론 이건 굉장히 위험하고도, 파괴를 가진 진실이라면서 실렌의 자식들과 같은 이단자의 손에 넘어가면 안된다며, 플레이어와 같이 용감한 자가 그 역사의 기록을 지켜야 한다고 한다.

     

     

     

     

     

     

     

    다시 현재의 시간으로 돌려보내는 능력자, 레온

    슈나이만은 봉인의 경전을 찾을 두 가지 실마리는 황제의 열쇠라는 단어와 새벽의 증인이라는 단어라고 말하며, 두 단어를 실마리로 하여 봉인의 경전을 찾아 미래의 이단자들 손에 경전이 들어가지 않게 지켜달라고 한다. 슈나이만과 대화를 마치면 함께 있는 황제의 가드 레온과 대화를 나눈 뒤, 현재로 돌아가자.

     

    현재로 돌아오면 다시 이아손 하이네에게 지금까지의 상황을 보고하자. 그에게 봉인의 경전과 관련된 내용과 경전의 실마리 내용을 말해주면 새벽의 증인이라는 것은 바로 여명의 군주들의 대표를 뜻하는 것이라며, 프란츠를 만나 물어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한다. 프란츠를 만나려면 아덴성 마을 아인하시드 신전의 신관 우드를 만나보라고 하는데…

    6. 새벽의 증인

    6. 새벽의 증인 편집

    위치보기

    이곳까지 찾아왔다면 세븐 사인의 종장을 향해 달린 것이다

    아덴성 마을에 있는 신관 우드에게 이아손 하이네의 소개를 받고 프란츠를 만나러 왔다고 말을 하면, 플레이어의 업적을 크게 치하한다. 더불어 플레이어가 도착하기 전에 전보로 이아손 하이네가 보냈다는 수고비를 준다.

     

    수고비라고 말하지만 역시 보상은 아데나가 아닌 대량의 경험치와 SP뿐. 엄청난 양의 경험치를 주니, 그것으로 위안을 삼자.

     

     

    > 연계 퀘스트 : 세븐사인, 봉인의 경전

    파워북 검색으로 더 상세한 정보를!

    리니지2 파워북은 41681건의 문서로 이루어진 위키형
    리니지2 게임 정보 서비스입니다.
    검색을 통해 원하셨던 정보를 찾아 보세요.

    파워북 검색

    리니지2 통합 검색은 리니지2에 대한 모든 정보를
    검색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세븐사인, 황제의 봉인' 대한 궁금증을 통합 검색으로 확인해 보세요.

    통합 검색

    태그 :
    없음 | 편집이력 | 전체보기

    세븐사인, 황제의 봉인에 대해서 할 말이 있어요!

    세븐사인, 황제의 봉인 페이지의 내용 중 잘못된 곳, 더 추가했으면 하는 내용, 토론하고 싶은 테마가 있다면 글을 남겨주세요.
    파워북 포럼에서 모든 페이지에 달린 의견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웹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