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리니지2 파워북 메인페이지로

리니지2 파워북 검색

    마도의 숲의 사냥 노하우를 들려주세요!

    노하우와 관계없는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추천순 | 최신순
    전사 기준 46렙 스킬 익힐때까지를 목표로 하고 여기서 사냥하면 됩니다. 무기는 당근 고인첸이 좋지만, 밀대여부에 따라 변하기도 하지요. 1시간마다 마을로 귀환하는 것이 귀찮다면 밀대를 권해드립니다.
    (추천; 7정도 인챈된 스레이도 + 플핏버프(3차전직하면 무지 좋음) 정도 + 풀플셋)

    선공몹인 탈크버그베어 전사를 비롯해서 세마리 정도가 몰려도 충분히 잡을 수 잇는 정도라면 막 들이대셔도 좋을걸로 보입니다...만,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선공몹 맟 동족의식을 잘 조정해서 사냥하기를 권합니다.

    예전처럼 바운티 분들이 작업하는 것을 본적도 없는 요즘, 사냥하기엔 너무너무 조용한 마도의 숲...이었습니다.
    2010-12-26 20:45:33 | 소포왓시요[카인]
    2차전직 직후에서 페어리 계곡으로 가기 전까지 딱 적당한 사냥지역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저드 캐릭터의 경우는 페어리 계곡으로 가지 않으므로, 마도의 숲과 무법자의 삼림에서 비급렙까지도 업이 가능합니다. 전사의 경우는 46렙 스킬찍을때까지 좋은 사냥터입니다.
    그런데 이곳의 옵 레벨이 46렙부터이므로, 막 전직한 경우라면 몹이 빨간 색일겁니다. 고인챈 무기가 아니라면 강체정도는 충분히 가지고 가는 것을 권합니다. 우유가 있는 경유나, 밀대가 있는 경우라면 많이 수월해집니다(뽕밀대라면 엄~청 좋죠^^)

    패널티 사냥을 하는 경우라면, 최대한 명중을 보완해서 사냥을 하면 좋겠구요.
    2010-12-19 19:10:54 | 아우토방[리오넬]

    → 마도의 숲 페이지로 돌아가기

    모바일 웹 메인